'일리있는 사랑' 이시영-이수혁, 손목 스킨십 예고 '폭풍케미' 눈길

입력 2014-12-15 15:09
tvN '일리있는 사랑'의 이시영과 이수혁의 '손목 스킨십'이 예고됐다.



15일 '일리있는 사랑' 제작진은 이시영과 이수혁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수혁의 공방에서 단 둘이 만남을 갖는 이수혁과 이시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이수혁은 이시영에게 무언가를 해 달라는 듯 귀엽게 두 손을 내밀고 있고, 이를 바라보던 이시영은 조심스럽게 이수혁의 손목을 잡고 있다. 나란히 앉아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은 그 자체만으로도 폭풍 케미를 자아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뚝뚝하고 남에게 관심 없었던 이수혁이 처음으로 설레는 감정을 느끼게 해 주는 여자 이시영을 만나 조금씩 변화하고, 이로 인해 혼란스러워 하는 이시영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일리있는 사랑'의 김륜희 PD는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이시영이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로 꼽았던 준이 일리에게 남기는 담백하고 진심 어린 한 통의 문자가 여성 시청자 분들에게 큰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방송 말미에는 이수혁이 직접 인상 깊은 대사라고 밝혔던 대사가 안방극장을 찾아가는 등 공감도 높은 대사들이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여주인공 '김일리'와 첫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라는 존재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의 사랑을 그리는 감성 멜로 드라마로 월요일,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