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시즌4’ 감성보컬조의 순위 결과가 발표됐다.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에서는 감성보컬조의 랭킹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감성보컬조 1조는 박윤하 정승환 케이티김 남소현 박혜수 에린미란다 황윤주가 속했다.
실력이 쟁쟁한 1조. 7위는 에린 미란다가 선정됐다고 6위는 황윤주, 5위는 가능성을 보여준 남소현, 4위는 박혜수, 3위는 정승환이 발표됐다. 공동 1위는 케이티김과 박윤하가 나란히 선택됐다.
합격과 불합격도 발표됐다. 박진영은 “7위 에린 미란다까지 전원 합격했다”며 감성보컬조는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양현석은 “전 시즌을 통틀어 처음 있는 일”이라며 축하했다.
시청자들은 “‘K팝스타4’ , 이진아 이번에도 최고!”, “‘K팝스타4’ 감성보컬조 전원합격, 남소현 케이티킴 대박”, “귀가 호강 한다”, “감성 보컬조는 진짜 누구하나 떨어뜨릴 수가 없었다”, “남소현 등 전원 합격은 정말 잘한 일”, “케이티김 노래 듣고 깜짝 놀랐다. 한국사람 아닌 듯”, “남소현 이진아 다들 너무 잘해서 순위 매기는 게 정말 어려울 것 같다” 등 열렬한 반응을 보냈다.
한편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50에 방송된다. (사진=MBC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