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김희원,운동복 이어 튜브톱 드레스까지 완벽 소화 "이렇게 예뻤어?"

입력 2014-12-15 12:31


개콘 김희원이 탄탄한 운동복 자태를 뽐낸 가운데 그의 일상 모습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핵존심' 코너에서는 김희원이 운동하는 모습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기열은 남자들의 자존심 중 운동에 관련된 에피소드를 소개했다. 이에 운동복 차림의 장기영과 김희원이 등장했다.

개콘 김희원은 딱 붙는 옐로우 티셔츠에 핫핑크 레깅스 차림으로 섹시한 매력을 뽐내며 아령 운동을 하고 있었다. 장기영은 김희원이 운동하는 모습을 보고 가까이 다가가서는 운동에 대해 많이 아는 척을 하며 자신이 가르쳐주겠다고 나섰다.

그러던 중 이상훈까지 합세해 장기영처럼 김희원에게 제대로 운동하는 법을 알려주겠다며 일단 자신의 몸을 만져보라고 권했다. 김희원은 이상훈을 향해 "변태"라는 한마디를 날린 뒤 기겁을 하며 도망쳤다.

방송 이후 개콘 김희원의 몸매에 대한 누리꾼의 관심이 뜨겁다. 김희원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에 참석한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원은 핑크빛 튜브톱 드레스를 입은 채 청순한 미모와 남다른 볼륨감을 뽐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