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퉁불퉁 종아리 근육이 고민이라면?

입력 2014-12-15 11:30


여성이라면 한번쯤 자신의 종아리에 대한 고민을 해본 적이 있을 것이다. 허벅지가 가늘더라도 종아리가 굵거나 근육이 도드라지는 경우 원하는 만큼 옷 맵시가 나지 않는데, 때문에 탄력있고 매끈한 종아리는 모든 여성의 로망이라 할수있다. 하지만 종아리 근육은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해도 쉽게 빠지지 않으며 특히 종아리에 근육이 많은 경우 운동을 하면 근육이 더 커질 수 있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다.

이에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 것이 바로 종아리 성형(종아리 퇴축술)이다. 종아리 퇴축술은 간단한 시술을 통해 날씬하고 매끈한 종아리를 만들 수 있으며 바로 일상복귀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다리성형을 위한 비절개 종아리퇴축술, 신경성형술을 개발해 종아리 성형의 발전을 주도했다는 평을 듣고 있는 하피스의원은 체계적인 종아리 퇴축술을 마련하고 환자의 상태에 적합한 시술만을 실시한다. 대표적인 종아리 퇴축술로는 3D 매직슬림, CoCo 3D 매직슬림, CAN신경성형술이 있다.

3D 매직슬림은 비수술적 신경차단술을 이용한 가장 보편적인 종아리 퇴축술로써 종아리 내측과 외측 알통 근육 및 가자미근의 모양을 정리하는 시술이다. 환자는 시술 전 수천 케이스의 다양한 유형사진을 보며 시술 디자인을 결정할 수 있다. 니들을 이용하여 무릎 뒤 2~3mm 가량의 자국만이 남는 간편함으로 수술시간이 짧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현재 하피스의원 명동점에서만 실시하고 있는 CoCo 3D 매직슬림은 신경조직에 전기충격을 줘 한시적으로 종아리 근육을 풀어주는 시술법이다. 종아리 알을 풀어주고 종아리 둘레 감소 효과까지 볼 수 있으며 종아리보톡스 시술에 비해 매우 오랜 유지기간을 보여준다. 빠른 회복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흉터가 눈에 띄지 않아 곧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하피스의원이 개발한 4세대 종아리 퇴축술인 CAN신경성형술은 메인 신경을 제거하지 않고 말초신경의 흐름을 조절, 리모델링해 근육의 형태를 바꿔준다. 종아리 알에 국한하지 않고 발목부터 무릎 뒤편에 이르는 범위까지 고려해 시술을 진행하며 시술 후 불편감이 기존의 종아리 퇴축술보다 적은 것이 특징이다.

하피스의원 관계자는 “하피스의원은 11년간 다리성형과 관련하여 움직임 및 부작용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를 진행, 과학적인 다리성형을 실시하고 있다”며 “3D 초음파 검사 및 신경근전도검사를 통해 선택적 정밀 마취법을 사용, 안전 중심 수술을 진행하며 확실한 효과 및 지속적인 사후 관리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