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아 마음대로, 심사위원 "충격" 평가...각종 주요음원 차트 1위!!

입력 2014-12-15 10:47


이진아 마음대로, 심사위원 "충격" 평가"...각종 주요음원 차트 1위!!

지난 14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4’(이하 ‘K팝 스타4’)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랭킹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감성보컬 조'에 이어 '키보드 조'의 무대가 펼쳐졌다.

'키보드 조'는 1라운드 화제를 모은 이진아가 소속되어있는 조 이다.

이날 이진아가 준비한 곡은 자작곡 '마음대로'

이진아는 "'마음대로'는 강아지가 나오는 영화를 보고 만든 노래다. 사람에게도 기다리는 게 자유로운 것이라는 말을 하고 싶었다"고 곡에 대해 설명했다.

이진아의 무대가 공개됐고 그녀의 무대가 끝나자 일순간 정적이 흘렀다.

가장 먼저 입을 연 박진영은 "음악 관둘게. 진짜 숨고 싶다. 어디로..."라며 말을 잃은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유희열은 "나는 지금까지 200~300곡을 쓴 것 같은데 진아 씨보다 좋은 곡이 없는 것 같다"며 "음악 추천 의뢰를 많이 받는데 이진아의 '마음대로'를 꼽을 것 같다. 나를 깜짝 놀라고 반성하게 만든 곡이다. 이 곡에 대한 심사평은 하지 않겠다"며 극찬했다.

양현석도 이진아 무대에 "이게 음악의 힘이겠지? 사람을 먹먹하게 만들고 멍청하게 만들고...1라운드 때보다 10배 좋았던 것 같다"고 평가해 관심을 모았다.

한편 이진아 마음대로는 국내 주요음원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하며 심사위원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모두 사로잡았다.

(사진 =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