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곽정은, 연하킬러 아니지만 현재 내 남친 나이는...

입력 2014-12-14 02:11


마녀사냥 곽정은

마녀사냥 곽정은이 남자친구의 나이를 밝혀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 출연한 곽정은이 8살 연하 남친을 공개하자 과거 방송을 통해 언급했던 이야기도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곽정은은 연하 남자친구를 언급하며 "남자친구와 제 나이의 10의 자릿수가 다르다. 남자친구의 나이가 알려지며 연하 킬러라는 오해도 샀지만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딕펑스 김태현은 "그럼 나와 비슷하겠다"고 말하자 곽정은은 "28살이라고 들었다. 내 남자친구는 29살이다"고 정확한 나이를 밝혔다.

이 외에도 곽정은은 “전 남자친구에게 매달렸다가 ‘구질구질하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흑역사를 털어놨다.

곽정은은 “매달렸는데 ‘정말 지긋지긋하다. 그만 좀 해’라는 말을 들었다. 한 달 동안 마음이 힘들었던 게 단번에 정리가 되서 오히려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줄리엔 강은 “전 여자친구에게 연락 오는 일이 많았다. 냉정하게 안 받는다. 오히려 받으면 속상하게 될 거다. 희망도 생기고 헷갈릴 거다”라면서 “나도 연락해 본 적이 있다. 상대방이 나한테 감정도 없고, 차가운 반응에 후회가 들었다. 공허함이 들었다”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마녀사냥 곽정은 소식에 네티즌은 “마녀사냥 곽정은, 연하킬러인듯 아닌듯", “마녀사냥 곽정은, 곽정은도 매달린 기억이 있구나”, “마녀사냥 곽정은, 줄리엔강 너마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