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홍종현-유라 발리 여행 공개 “유라 섹시 댄스에 홍종현 눈길… 알콩달콩”

입력 2014-12-12 20:00


우결 홍종현 유라

홍종현 유라 가상부부의 발리 여행이 공개된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드디어 해외로 발리 여행을 떠난 홍종현-유라 커플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7시간의 긴 비행을 마치고 발리에 도착한 종현과 유라는 이미 수많은 ‘우리 결혼했어요’ 팬들이 '쫑아'를 외치며 환영해주자 놀라움과 기뻐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후 숙소에 도착해 파티에 참석하게 된 쫑아 커플은 관객과 함께하는 무대에서 얼떨결에 코믹 차력쇼와 섹시댄스를 펼쳤다.

특히 유라는 수많은 관중들 앞에서 아이돌 멤버다운 멋진 섹시 댄스를 춰 보여 홍종현을 놀라게 했으며, 홍종현은 유라의 모습에 쑥스러움을 보이면서도 눈길을 떼지 않았다고.

또 홍종현을 놀라게 한 이는 유라 뿐만이 아니었다. 숙소로 돌아와 편한 옷으로 갈아입은 종현은 미리 제작진이 준비한 미션을 보고 멘붕에 빠졌다.

황금색 카드 속에는 종현의 절친 이수혁이 미션으로 제안했던 '종현의 애교 3번 보여주기'가 적혀 있었다. 이에 홍종현은 "유치원 때도 해본 적 없다"고 말했지만, 과연 미션에 따라 유라에게 3종 애교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홍종현 유라 커플의 발리 여행 이야기는 13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