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태현이 공개 연인인 배우 박시은과의 결혼을 발표하면서 박시은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 박시은은 과거 화보에서 매끈한 쇄골과 아찔한 가슴 라인을 드러낸 블랙 초미니 드레스를 입어 남성팬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으로 사랑받아 온 배우 박시은은 화보에서 강렬한 레드 립스틱에 과감한 의상으로 숨어 있던 섹시미를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배우 진태현은 1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제가 소속사 없이 일을 해서 직접 말씀 드릴게요. 결혼? 맞아요. 내년엔 합니다”라며 연인 박시은과의 결혼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이어 진태현은 “구체적인 건 전혀 없고 지금 이 순간부터 잘 생각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공개 커플인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 2010년 SBS 드라마 ‘호박꽃 순정’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해 많은 팬들의 응원을 받아왔다.
박시은 진태현 결혼발표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시은 진태현 결혼발표, 잘 어울려", "박시은 진태현 결혼발표 , 선남선녀", "박시은 진태현 결혼발표, 박시은 의외의 매력", "박시은 진태현 결혼발표, 숨겨뒀던 섹시미 폭발", "박시은 진태현 결혼발표, 쇄골 예쁘네", "박시은 진태현 결혼발표,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레인보우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