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로 떠나는 건강 여행과 맛집 탐방

입력 2014-12-13 13:00


답답한 사회생활에서 벗어나 힐링여행을 떠나는 현대인들이 많아졌다. 산이며 바다며 전국 곳곳에서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추위를 뚫고 찾아갈 만큼 유명한 각 여행지들을 살펴보다 보면 너무나도 낯익은 도시 경주가 있다.

이미 너무나도 친숙한 역사의 도시 경주에서는 365일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많은 볼 거리와 즐길 거리, 빠질 수 없는 먹을 거리가 즐비해있어 여행의 조건이 고루 갖춰있는 도시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다양한 볼 거리가 가득한 경주 보문단지 내에서는 각종 축제와 행사들로 여행객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또 하나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코스, 맛집 탐방이 인기가 높다. 경주 보문단지 근처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 경주맛집 '정수가성'에서는 특유 음식들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여향을 즐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한끼 식사를 든든히 먹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여행경비를 줄이기 위한 여행객들에게는 여행지에서의 비싼 한 끼 식사가 부담이 될 수 있다.

정수가성의 주 메뉴는 한우 떡갈비정식, 한우석 쇠불고기, 간장게장 등이 있다.

밑반찬부터 정갈하고 신선하게 나오는 음식들은 정수가성 최정기대표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매일 신선한 재료를 구하기 위해 직접 나서고 있어 그 정성에 수많은 손님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정수가성’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전화(054-745-0066) 또는 홈페이지(www.jungsugas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