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에 출연한 모델 송경아(34)가 탑 모델들의 서열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해피투게더'에는 개그맨 김준호, 배우 한채영, 모델 송경아, 걸그룹 카라 멤버 한승연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송경아에게 "장윤주보다 당연히 선배가 아니냐"고 질문했고 이에 송경아는 "뭘 모르시네"라고 대답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모른다"고 역정을 내 웃음을 자아냈다.
송경아는 "(모델) 서열 1위는 장윤주고 내가 서열 2위다. 서열 3위는 박둘선 인데 기수로 따지면 박둘선 언니는 데뷔가 늦었고 우린 고등학교부터 모델 활동을 했다. 내가 막내고 내 밑에는 한혜진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김신영은 "거의 원로 아니냐" 말했고, 박미선도 "모델계의 송해 선생님"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송경아는 언짢은 표정을 드러냈고 유재석은 "질문이 기분 나쁜 게 얼굴에 확 티가 난다"고 했고 송경아는 "제가 이래요. 뭘 모르시네"라며 버럭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송경아는 백스테이지에서 여성 모델들의 몸을 훔쳐보는 배우의 이야기를 털어놓았다.
'해피투게더' 송경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송경아, 매력있다", "'해피투게더' 송경아, 모델계의 송해 선생님 이라니 ㅋㅋㅋ", "'해피투게더' 송경아, 이날 방송 재미있게 봤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