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수험생 '독한 공부'의 장은? 정진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입력 2014-12-11 18:06
수정 2014-12-12 18:02
예비 수험생에게 12월은 2016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



이 시기가 되면 예비 고3 학생은 물론이고 예비 재수생들도 1년간 공부할 학원을 수소문하기에 여념이 없다. 특히, 재수생들은 한 번의 실패를 겪었기 때문에 학원을 선택할 때도 매우 신중할 수밖에 없다.

올해 독학재수기숙학원중에 재수생들에게 지명도가 높았고, 진학실적이 가장 좋았던 곳으로 정진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이 있다. 이 학원의 정민 대표는 요즈음 수능시험이 EBS와 연계성이 높고, 인터넷 강의가 워낙 완벽하게 구성돼 있기 때문에 많은 수험생들이 독학재수기숙학원을 선호하고 있다고 밝혔다.

정진에듀셀파의 독학프로그램은 EBS 강의나 사설 온라인 스타강사의 강의를 수강하면서 자기주도학습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입시 전문가의 전반적인 입시컨설팅과 학습 멘토를 통한 학습컨설팅도 병행한다.

질의 응답을 해주는 영역별 선생님들이 상시 함께 거주하면서 독학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준다. 특히 혼자 공부하기에 부족한 영역인 수학은 수준별 3명~4명 정도의 소수정예로 원하는 학생에 한해 선택수업을 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안전하고 건강한 식사 운영으로 학생들의 건강을 관리하고, 철저한 주간 학습 스케줄 관리 및 외부강사를 초빙하여 '힐링'을 주제로 한 강의도 진행할 예정이다.

정진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 정민 대표는 “주 1회 학습 스케줄 대면 상담과 학습 상황 기록표를 부모님께 발송하고, 과목별 학습 방향을 설정하는 등 전문가들의 1:1 밀착 개별 관리를 통해 예비 고3 학생들과 재수생들이 한 발 앞서 대학 입시를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 대표는 이어 독학기숙학원을 선택할 때의 세 가지 유의할 점으로 “독학 기숙학원의 면학 분위기와 생활관리를 꼼꼼하게 살펴야 한다”며 “또한 독학 기숙학원의 입시실적이 있어야 하며 체계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독학전문 기숙학원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정진 에듀셀파에선 2015학년도 수능시험에서 삼육고 홍석준 학생이 인제대 의대에 수시합격하는 등 다수의 성과가 있었다”고 강조했다.

정진 에듀셀파 독학재수기숙학원의 예비고3 겨울방학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2016학년도 재수생 독학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