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시험, 단기간에 고득점 받을 수 있는 비결은?

입력 2014-12-11 17:18


마지막 토익시험이 2주 앞으로 다가왔다. 2014년 마지막 토익시험은 이번 달 21일 오전 9시 50분부터 전국 300여 개 고사장에서 시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토익시험은 방학을 맞은 대학생과 예비 대학생들의 자기계발 및 스펙을 쌓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이기도 하다.

보통 토익 입문자의 경우 시험을 위해 최소 2~3개월 정도 공부한다. 하지만 쌓을 스펙도 많은 데토익만 붙잡고 있을 수는 없는 노릇. 이와 같은 학생들의 고민을 덜어주는 3주 토익 왕초보 탈출 코스가 있다고 해 눈길을 끈다. 바로 토마토 토익이 만든 토익 단기 달성 비법 '토단비(www.tomatoclass.com)'다.

토단비는 왕초보 수험생들이 이번 21일 시험을 볼 수 있도록 단기 완성 코스로 구성했다. 어렵고 딱딱하게만 느껴졌던 문법을 수강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설명해 토익 생초보들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다. 그리고 토단비 온라인 강의를 통해 기초 예시 설명과 문제풀이를 통해 학습한 내용을 완벽히 익힐 수 있다.

시간 낭비를 막아주는 LC/RC 공략법도 있다. 이 강의는 토익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공략법이 담겨있어 왕초보부터 LC/RC 고득점을 노리는 학생까지 모두에게 유용하다.

토단비 생기초를 공부하고 있는 수강생 김하늘(가명) 씨는 "생기초 강의와 무료족보 강의를 모두듣고 나니 첫번째 토익시험에서 바로 565점이 나왔다"고 말했다.

한편, 토마토클래스는 국내 최대 문제 은행집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토익 시험 직전 높은적중률의 예상문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시험직전 벼락치기에도 유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