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페이탈리아, '맛·디자인·기능' 스마트한 커피 머신 3종 출시

입력 2014-12-11 16:58
까페이탈리아코리아(대표 고남석, www.caffeitalia.co.kr)는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 ‘피렌체’ (FIRENZE)와 전자동 머신 ‘EA-5500’ 3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피렌체(FIRENZE)’는 T캡슐형 머신(ET-3500), U캡슐형 머신(EU-3500)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기호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다. 기존 제품보다 더욱 컴팩트한 사이즈에도 최상의 압력인 20바(Bar) 고압추출방식을 유지해 최고의 이태리 에스프레소를 구현했다.

특히 기존의 커피 추출량을 기억하는 자동 추출 조절 시스템이 탑재돼 에스프레소부터 롱고까지 원하는 커피를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커피 추출 후에는 캡슐이 자동으로 보관함에 분리돼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어 고객들의 번거로움을 줄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전자동 머신 ‘EA-5500’의 경우, 까페이탈리아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아로마 보존 커버와 대용량 원두 저장고로 원두 보관이 용이하며, 한글 디스플레이와 원터치 방식을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위생적인 자동 세척 프로그램을 갖춰 최상의 커피 맛의 기본인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더블 노즐과 높낮이 조절 기능으로 컵의 사이즈에 관계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까페이탈리아 고남석 대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신년 등 한해 동안 감사했던 분들을 위한 선물로 커피 머신이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커피머신 3종은 고급스러운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간편한 작동법과 스마트한 기능까지 갖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