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입력 2014-12-11 16:22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닷컴은 지난 5월 최고고객책임자로 지원부문장인 김기준 이사를 임명하고 소비자중심경영 사무국을 발족했습니다.

이후 사무국을 중심으로 상품 반품 시 운송장만 확인되면 고객에게 상품대금을 환불해주는 선환불시스템과 부분매입취소 시스템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김기준 롯데닷컴 최고고객책임자는 "소비자 관점에서 정책을 시행하고 내부 프로세스를 점검해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한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