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와 짬뽕의 만남, 천안맛집 ‘칭차이플러스’

입력 2014-12-11 14:26


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종 모임이 일정이 많아지고 있다. 연말 모임에 어떤 옷을 입을지보다 걱정되는 것은 바로 장소 선정이다.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맞춰야 하고 분위기, 가격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다.

충남 천안시 동남구 구룡동에 위치하고 있는 ‘칭차이플러스(CEO 이상찬)’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이색적인 메뉴로 연말모임장소로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칭차이플러스는 기존 차이나 레스토랑에서 만날 수 있는 짬뽕과 짜장면 뿐 아니라 항아리짬뽕, 가마솥탕수육 등의 신선한 메뉴를 판매해 ‘천안맛집’, ‘천안짬뽕맛집’ 등으로 불리며 입소문을 타고있다.

칭차이플러스의 항아리 짬뽕은 2~3인이 먹을 수 있는 넉넉한 양으로 푸짐한 해물을 넣어 만들었다. 여기에 깊은 맛의 육수와 각종 신선한 야채로 깔끔한 맛이 더해져 많은 이들이 찾고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즉석에서 끓여 먹을 수 있는 왕대박 짬뽕을 개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갈비와 낙지, 대하, 가리비 등 각종 해물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맛이 일품이다.

가마솥탕수육은 바삭하면서도 쫀득쫀득한 식감을 자랑하며, 아몬드와 건포도로 영양을 더해줘 칭차이플러스의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다.

짬뽕과 짜장면을 2~3인 주문하면 30cm 고르곤졸라 피자도 무료로 제공된다.

차이나 레스토랑에서 이탈리아의 대표 음식인 피자까지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 가지 메뉴 가격으로 두 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천안회식장소로도 사랑을 받고있다. 칭차이플러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이게 끝이 아니다. 식전에 보리강정으로 심심한 입을 달랠 수 있고, 후식으로는 눈꽃빙수도 제공한다.

블로거들 사이에서도 ‘천안 맛집 추천’으로 화제가 된 칭차이플러스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한다. 오후 3시와 4시 사이는 브레이크타임이니 참고하는 것이 좋다.

칭차이플러스 예약 문의 및 더욱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chingchaiplus.co.kr/)나 대표전화(041-522-772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