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12-11 14:09
수정 2014-12-11 15:08


의류 수출 전문 업체 푸른텍스타일(대표 유광호)이 친환경 천연 염색 침구 브랜드 '떼르벨’을 런칭하고 자체 쇼핑몰을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름다운 땅'이라는 뜻의 '떼르벨'은 자연에서 느낄 수 있는 향기, 촉감, 맛(과일) 등을 모티브로 면, 마, 실크, 모달과 같은 천연 소재와 오가닉 국제인증기관 GOTS(Global Organic Textile Standard)의 인증을 받은 천연 염료로 염색을 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아토피 피부에 좋으며 인체친화적이라고 합니다. 기존 천연 염색의 가내 수공업 단계의 한계를 벗어나 표준화된 품질, 다양한 색감,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입니다. 또한 기존 천연 염색 제품이 광물성 염료 염색, 감염색에 편중되어 컬러가 단순한데 반해 8종의 GOTS 인증된 동-식물성 천연 염료를 이용했는데요, 전통 천연 염색 방법을 기초로 쪽, 석류, 꼭두서니, 오배자, 대황, 아선약 등을 사용해 자연의 색을 표현했다네요.



LG생명과학 리튠이 술자리 많은 연말의 직장 여성 다이어트 노하우로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를 추천했습니다. 연말에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선 모임 일정을 2~3일 간격으로 잡고, 음주 시 칼로리 낮은 안주를 섭취하고, 과음 후에는 담백한 음식으로 해장하는 등의 노하우가 있습니다. 과음을 했다면 최소 2~3일은 휴식을 취해 몸 상태를 회복시키고, 음주 중에는 안주를 너무 많이 먹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입니다. 안주는 야채나 과일 등 칼로리가 낮고 위에 부담이 덜한 음식 위주로 섭취하고 기름진 음식, 드레싱과 탄산 음료, 커피는 피해야 합니다. 더욱 적극적인 체중 관리를 위해서는 체지방 연소량을 늘려주는 '닥터핏 다이어트 부스트' 같은 다이어트 건강식품을 챙겨 먹는 것도 도움이 된다네요.



신개념 샐러드바 이랜드 자연별곡이 조선시대 왕가와 반가에서 즐기던 고기요리를 강화한 겨울 신메뉴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정조가 겨울철 밤 늦게 일하는 유생들을 불러 고기와 전골요리를 함께 즐겼다는 ‘난로회(煖爐會)’에서 영감을 받아 겨울 신메뉴를 구성했다는데요. 서울식 불고기전골, 마포 돼지갈비, 춘천식 직화 닭갈비 등 고기요리 위주로 메뉴를 보강해 든든하게 즐기는 동시에, 겨울철 저하된 체력과 면역력을 보강해준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주요 메뉴로는 달착지근한 간장 양념에 국물을 자작하게 부어 끓여낸 서울식 불고기전골, 특제 간장양념에 재워 야들야들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마포 돼지갈비, 로즈마리, 월계수 등을 넣은 기본 양념으로 육질이 더욱 부드러운 춘천식 직화 닭갈비 등이 있답니다. 고기요리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고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동치미 국수, 과일 동치미, 견과를 더한 오징어 젓갈 등도 함께 선보입니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는 프리미엄 뷰티렌즈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전지현을 발탁했다고 밝혔습니다. 한국을 뛰어넘어 아시아 여성의 워너비가 되고 있는 배우 전지현은 새롭게 출시된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모델 활동을 통해 매혹적인 자태와 스크린을 압도하는 눈빛연기를 펼친다네요. 내년 1월, 지면 및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갑니다. 또한 전지현은 한국뿐 아니라 중국 및 홍콩, 대만, 싱가폴 시장의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모델로 활동을 펼치며 ‘아시아의 뷰티 아이콘’으로써의 명성을 이어나간다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