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 메디칼의 사업부 중 하나인 '멘토'가 여성들이 갖고 있을 수 있는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는 자리인 '가슴별곡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9일, 2030 여성들이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대치점에 모여 가슴에 대한 서로의 고민과 궁금증을 풀어놓고 전문가에게 직접 묻고 답변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현재 '겟 잇 뷰티'에서 탁월한 입담으로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탤런트 김정민씨가 MC를 맡아 여성들과의 고민을 이끌어 내었으며, '렛미인', '닥터스' 등에 출연하여 여성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는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 가슴에 대한 남성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도록 '신의 퀴즈' 등에 출연한 모델 조성제 등이 출연했다.
특히 가슴에 얽힌 '가슴 아픈 사연'들로 이뤄진 '가슴별곡 낭독회'와 가슴에 대한 솔직한 남녀 인식의 차이를 들어보는 '남녀 슴가 탐구생활', 가슴성형 전문의에게 직접 질의 응답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들어볼 수 있는 '가슴성형 모두 말해줘', 가슴성형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전해줄 선배 멘토와의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유익한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콘서트 중 이루어진 미니 이벤트를 통해 가슴성형을 했을 때를 미리 느껴볼 수 있는 '가상체험시간'도 이루어져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참석한 20대 여성 김응영씨는 는 "평소 가슴성형에 대하여 관심이 많았다. 전문가 상담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던 부분도 좋았지만, 다른 곳에서는 들을 수 없는 실제 사례자의 경험이나 남자들이 생각하는 가슴에 대한 이야기를 '가슴별곡 토크콘서트'에서 들을 수 있어서 특히 좋았다. 무엇보다, 많은 여성들이 나처럼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다는 점이 위로가 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