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걸' 클라라VS '펀치' 김아중, 진정한 '섹시퀸'은? '후끈'

입력 2014-12-09 17:44
워킹걸 클라라 VS 펀치 김아중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영화 '워킹걸' 클라라가 화제가 된 가운데 '펀치' 김아중도 덩달아 화제가 되고 있다.

클라라는 '워킹걸'에서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역할을 맡아 후끈한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영화 '기담' 등을 통해 충무로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정범식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조여정, 클라라, 김태우를 포함해 김보연, 라미란, 배성우 등이 출연한다. 2015년 1월 8일 개봉 예정이다.

한편 ‘로코퀸’ 김아중의 새로운 행보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다. SBS 새 월화드라마 ‘펀치’에서 김아중은 4년 만에 정의로운 검사 신하경 역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미녀는 괴로워’, ‘나의 PS파트너’ 등에서 활약하며 ‘로코퀸’으로 불린 김아중이 검사 역을 맡아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두 미녀가 새로운 출발을 한 가운데 한 온라인게시판에는 김아중과 클라라의 몸매를 비교하는 사진이 올라와 화제다.

사진 속 김아중은 짧은 핫팬츠를 입고 엎드려 탱탱한 엉덩이를 뽐내고 있다. 이어 사진 속 클라라는 분홍색 수영복을 입은 채 침대 위에서 누군가를 유혹하는 눈빛을 보내고 있다.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진짜 섹시하다",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너무 야해",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되게 적극적이네",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이럴 수가",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아름답다",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영화 진짜 재밌겠네",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워킹걸 클라라 펀치 김아중

(사진=클라라SNS/ 코스모폴리탄/ 그라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