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과 함께’ 안문숙-김범수 커플이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 부부의 웨딩 촬영 들러리로 나선다.
김범수와 안문숙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상렬-박준금의 웨딩화보 촬영 준비를 도와주며‘웨딩 실습’을 마쳤다.
지상렬과 박준금을 위한 맞춤형 서프라이즈 소품을 준비하는가하면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하며‘최고의 들러리’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한,김범수와 안문숙은 자신들의 전공을 살려 지상렬을 도와 감동 이벤트를 준비하기도 했다.이날 박준금은 세 사람이 힘을 합쳐 준비한 이벤트에 감동의 눈물을 쏟았다.
이 과정에서 김범수와 안문숙은 지상렬-박준금의 웨딩화보 준비 과정을 부러움 섞인 눈빛으로 지켜봤다.앨범 촬영 도중 박준금이 던진 부케를 안문숙이 받자 김범수가 함박웃음을 지어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님과 함께 안문숙",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 웨딩 촬영은 언제?" 등 반응을 보였다.
‘열금부부’와‘썸 커플’이 함께 한 감동의 웨딩화보 촬영 현장은9일 화요일 오후9시40분‘님과 함께’ 4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수요일 오후11시에 방송되던‘님과 함께’는 지난2일부터 화요일 오후9시40분으로 시간대를 바꿔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