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화제, 원곡 차트 역주행 이끌어내

입력 2014-12-08 18:29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K팝스타4’ 정승환이 부른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원곡도 음원 차트 역주행을 이뤄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방송된 ‘K팝스타4’에서 랭킹 오디션에서 정승환은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선곡해 열창했다.

정성환의 노래가 끝나자 심사위원들은 감탄을 금치 못하며 박수만 쳤다.

특히 유희열은 “바로 음반을 내도 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송 직후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 몰이 중이다. 또한 원곡인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역시 오늘(8일) 4시 기준 멜론 차트 35위를 차지하는 차트 역주행을 이루어냈다.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에 누리꾼들은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파이팅”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비교하는 재미가 있네”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가 더 내 취향”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대박” “‘K팝스타4’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좋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작곡가 윤일상이 작곡하고 이은미의 ‘애인 있어요’를 작사한 최은하가 작사한 곡이다. 평소 김조한에게 들을 수 없는 독백과 같은 가사로 사랑과 외로움에 관한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