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인증샷 '쭉쭉 함께해주세요~'

입력 2014-12-08 09:07
그룹 에이핑크가 1위 인증샷을 공개했다.



7일 에이핑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SBS '인기가요' 1위, 많은 사랑과 관심 주신 팬 여러분 항상 감사드립니다. 쭉쭉 함께 해주실거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1위 트로피를 들고 나란히 서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순백의 옷을 입고 미소짓고 있는 청순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에이핑크는 'LUV'로 박효신의 '해피투게더'와 지디X태양의 '굿보이'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에이핑크는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이후 3관왕에 오르며 지상파 3사의 가요프로그램을 모두 석권했다.

한편, 에이핑크의 'LUV'는 스트링과 미디 신디 사운드가 빠진 샘플링 기법으로 구현해낸 사운드가 특징인 곡으로 기억 속 어딘가 남아있을 사랑의 흔적을 따라 걷는 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완전 축하해요!"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노래가 좋더라"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귀여워!"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걸그룹 대세는 에이핑크인가?"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앞으로도 흥해라!" "'인기가요' 에이핑크 1위, 좋은 노래 땡큐"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에이핑크 공식 트위터)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