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박명수 부인 한수민 "무도의 브란젤리나 커플"

입력 2014-12-07 11:33
수정 2014-12-07 11:44


'무한도전' 박명수 아내 한수민

박명수가 언급한 부인 한수민 씨의 원본 사진에 누리꾼이 관심을 보였다.

6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오프닝에서 유재석은 박명수에게 "형수님은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하신 거냐"라고 물으며 "'무도'의 브란젤리나(브래드 피트·안젤리나 졸리) 커플이다"라고 말했다.

지난달 11일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해요 사랑해"라는 제목으로 박명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된 것을 언급한 것이다.

이에 박명수는 "저랑 둘이 찍었던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약간 정신이 없었나보다"라고 설명했다.

하하는 "(박명수 부인이) 저희 가게 자주 오시는데 흥이 많으시다. 지나가는 손님 붙잡아서 '박명수 와이프'라고 한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명수 아내인 한수민 씨가 운영하는 병원 홈페이지 의료진 소개란의 프로필 사진들이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박명수 아내 한수민 씨는 최근 사진뿐 아니라 프로필의 명문 의과 대학 졸업, 미국 의사 자격증 취득 등 넘을 수 없는 우월 스펙까지 갖춰 부러움을 자아냈다.

'무한도전'에서 언급한 박명수 아내 원본 사진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박명수 부인 예쁘시다", "무한도전 박명수 부인 실물도 좋을 듯?", "무한도전 박명수 부인 약력도 엄청나네", "무한도전 박명수는 진짜 부인한테 잘해야겠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