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송재림, 김소은 유혹의 섹시댄스에 정신혼미 “그녀가 오라잖아"

입력 2014-12-06 18:24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송재림이 김소은의 섹시댄스에 이성을 잃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송재림과 김소은은 결혼식에 이어 지인들과의 피로연 자리를 가졌다.

이날 송재림과 김소은 가상 부부는 지난주에 이어 결혼식을 감행했다. 그 후 지인들과의 피로연 자리를 가진 것.

이때 ‘우리 결혼했어요’의 공식 MC 중 하나인 황제성이 등장했고, 즐거운 입담으로 더욱 분위기를 띄웠다.

그러며 두 사람이 미션을 수행해 하트를 얻는 대로 커다란 선물을 받게 될 것임을 전했다. 이에 송재림과 김소은은 열심히 미션에 임하게 된 것.

첫 번째 미션에서 노래를 못해 실패한 것에 이어 두 번째 미션에서는 김소은이 송재림의 앞에서 애교를 보이고, 댄스를 춰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이에 송재림은 볼모로 잡혀 만약 김소은이 탐탁찮은 애교와 댄스를 보인다면 송재림이 김민교에게 북어로 발바닥을 맞아야 했다.



그에 김소은은 유혹하는 듯한 몸짓으로 섹시 댄스를 춰 눈길을 끌었다. 부끄러워하면서도 열심히 추는 모습에 ‘좀 놀아본 듯?’이라는 자막이 나가 웃음을 자아내기도.

이런 소은의 색다른 모습에 송재림은 엉덩이를 들썩이며 김소은에게 다가갔고, 그런 그의 이성을 잃은 듯한 모습 주변에서는 웃음이 터졌다.

이에 송재림은 “그녀가 오라잖아”라며 김소은의 섹시 댄스가 치명적이었음을 전해 두 사람의 사이를 더욱 돈독하게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