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첫 키스로 스킨십 수위↑… 누리꾼 “본방사수 필수”

입력 2014-12-06 16:27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인기커플, 송재림과 김소은이 결혼식을 올린다.

6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지인 하객들의 축하 속에 결혼식을 올리는 송재림 김소은 가상부부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송재림과 김소은은 결혼 행진곡이 울리자 서로의 손을 꼭 잡은 채 입장을 시작했다. 이어 하객들 앞에 선 두 사람은 사회자 김민교의 진행에 따라 눈빛 교환부터 서로에게 충실할 것을 맹세하는 혼인서약까지 진지한 자세로 임해 실제 결혼식을 방불케 했다고.

결혼식에서 가장 큰 화제를 모은 것은 단연 송재림의 쇼케이스였다. 김소은과 사격대결에서 패배 한 대가로 결혼식에서 춤을 추게 된 것.

송재림이 한 달 동안 연습해온 실력을 만천하에 공개하는 순간 결혼식장은 아수라장이 됐다는 후문이다.



이후 무사히 결혼식을 마치고 단체 사진촬영에 나선 송재림과 김소은은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 뭉쳐 "키스"를 외치는 요구에 난감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진짜 키스 할까?"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잘 어울리는 두 사람"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본방사수 필수" "우리 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둘이 정말 잘 어울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과연 두 사람이 첫 입맞춤에 성공했을지는 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우리결혼했어요4'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