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이하 '터미네이터5')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병헌이 출연돼 화제를 모은 '터미네이터5'가 4일(한국시간) 티저 예고편을 공개됐다.
'터미네이터5' 예고편에서는 액체인간 T-1000과 원조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유출된 영화의 촬영개요에 따르면 이병헌의 캐릭터는 액체인간 T-1000으로 알려진다.
이병헌의 소속사는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해서 우리(배우) 측에서 언급하기는 어렵다. 어떤 역할을 연기하는지의 문제가 현재로선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확인해 줄 수 없는 부분"이라고 조심스러운 태도를 보였다.
'터미네이터5'는 지구를 지배하게 된 로봇과 인간의 싸움을 그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동명영화를 리부트한 작품이다. 기존 '터미네이터' 시리즈와는 별개의 이야기로, 총 3부작으로 예정돼 있으며 2015년 7월 1일 개봉 예정이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액체인간이면 얼굴 안보이는거 아님?" "터미네이터5 이병헌, 할리우드가 사랑하는 한국 배우 맞나보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얼마전 사건도 터졌으면서... 잠잠할 날이 없네" 등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