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이하 '터미네이터5')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4일(한국시간) 이병헌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터미네이터5'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원조 터미네이터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액체인간 T-1000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유출됐던 영화의 콜시트에 따르면 극 중 이병헌은 액체인간 T-1000 역할을 맡았다. 이에 예고편에서 모습을 드러낸 T-1000이 이병헌이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이병헌의 소속사 측은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해서 우리(배우) 측에서 언급하기는 어렵다. 어떤 역할을 연기하는지의 문제가 현재로선 스포일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확인해 줄 수 없는 부분"이라고 조심스럽게 입장을 밝혔다.
한편, '터미네이터5'는 지구를 지배하게 된 로봇과 인간의 싸움을 그린 제임스 카메론 감독의 동명영화를 리부트한 작품이다. 기존 '터미네이터' 시리즈와는 별개의 이야기로 총 3부작으로 예정돼 있다. 내년 7월 1일 개봉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이병헌 어떤 모습일까?" "'터미네이터5' 이병헌, 기대된다" "'터미네이터5' 이병헌, 액체인간인가?" "'터미네이터5' 이병헌, 진짜 할리우드 배우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 영화 '터미네이터5' 티저 영상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