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로베리 스튜디오(대표 정운달)는 오는 12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
대 어플리케이션 박람회 2014 앱쇼코리아(APP SHOW KOREA)에 참가해 지하철 노선도로
즐기는 모바일 게임 “전철로 고고!”를 선보인다.
매일 보던 지하철 노선도를 게임으로 즐기자!
스트로베리 스튜디오(대표 정운달)는 노선도로 즐기는 모바일 게임 ‘전철로 고고!’를 iOS, Android 마켓을 통해 내년 1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전철로 고고!’는 지하철 노선도를 배경으로 한 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1000만 서울 시민을 비롯해 서울로 등하교 및 출퇴근하는 사람들에게 익숙한 서울 지하철 노선도가 화면을 가득 메운다. 곧이어 작고 귀여운 노란 지하철이 그 위를 쌩쌩 달리며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 게임은 게이머가 직접 전철 미니 드라이버가 되어 다른 전철과 부딪치지 않게 승객들을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는 게임이다. 승객을 안전하게 목적지에 내려 줄 때마다 전철은 한량씩 길어지며 다른 전철과 부딪칠 확률이 증가해 난이도가 상승한다.
승객이 내리고자 하는 역을 가볍게 터치하는 단순한 조작만으로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다른 전철을 요리조리 피하며 승객을 태우고 데려다 주는 것이 생각보다 까다롭다.
단순하지만 전철을 더욱 길어지게 만들기 위해 자꾸 몰입하게 되는 중독성이 강한 게임!
제한 시간 동안 전철의 속도를 급상승시키는 부스터 기능, 다른 지하철을 부술 수 있는 미사일 아이템 등을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스트로베리 스튜디오의 정운달 대표는 “’전철로 고고!’는 누구나 매일 보는 익숙한 지하철 노선도를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모바일 게임”이라며 “사전 등록 이벤트와 출시 이벤트를 통해 나만의 특별한 전철을 가질 수 있는 기회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전철로 고고!’는 서울 지하철 노선도를 바탕으로 한 국내 출시 이후, 뉴욕, 도쿄, 파리 등 세계 대도시의 전철 노선을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화제의 이 앱은 국내 최대 어플리케이션박람회 2014 앱쇼코리아를 통해 2014년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무역전시관(SETEC)에서 만날 수 있다.
2014 어플리케이션 박람회 앱쇼코리아 사무국
문의:070-7873-1297 e-mail:appshow@wowtv.co.kr
홈페이지:www.app-show.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