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를 비롯한 FNC소속 아티스트들이 중국 최대 소셜 미디어 서비스인 웨이보 메인을 장식했다.
11월 마지막 주(11월 2528일)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및 이다해, 김민서, 이동건 등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은 공식 웨이보 계정을 통해 중국어권 팬들에게 한발자국 더 가까이 갔다.
이들은 ‘같이 즐겨요 청담동’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해당 아티스트와 함께 한 팬들의 잊지 못할 추억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안 FNC 소속 아티스트들의 얼굴이 담긴 배너와 “남신과 여신이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한국의 즐거운 회사 FNC 웨이보 전면 입성”이라는 문구가 적힌 배너가 PC 및 모바일 버전의 웨이보에 노출됐다.
또한 FNC 소속 아티스트들이 웨이보 계정을 개설하고 적극적으로 중국 팬들과 소통에 나서자, 웨이보 측이 직접 배너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중화권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는 중국 현지 내 FNC 아티스트들의 뜨거운 인기가 바탕이 되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는 후문,
한편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하는 패밀리 콘서트 ‘FNC 킹덤’은 오는 20일과 27일 총 4회에 걸쳐 일본 도쿄 인근 마쿠하리메세와 오사카의 오사카 죠홀에서 개최된다.
FT아일랜드 웨이보 메인 장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FT아일랜드, FNC엔터테인먼트 진짜 대단하다", " "FT아일랜드, FNC엔터테인먼트 이제 중국까지 접수하는구나", " "FT아일랜드, FNC엔터테인먼트, 계속 승승장구하길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