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시대 두 번째 삶 준비 ‘케이유웰링’ 회원권 분양

입력 2014-12-03 11:16
- 강남 한복판에 맞춤식 헬스케어 센터 문 열어

더 젊게, 더 건강하게, 더 아름답게-. 100세 시대를 준비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맞춤식 헬스케어 센터가 문을 연다. 교외 밖으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진정한 ‘웰링(Well being+Healing)’을 즐길 수 있는 ‘케이유웰링’이다.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문을 열 예정인 케이유웰링은 각종 질병과 스트레스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건강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케이유웰링타워의 스포츠클리닉센터 사진>

국내 최초 ‘4P 시스템’ 선보여

케이유 웰링의 건강관리 서비스의 핵심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개별 맞춤식 ‘4P시스템’에 있다. 4P시스템이란 케이유웰링이 개발한 개별 맞춤식 헬스케어 프로그램을 뜻한다. 개인별 맞춤의료서비스(PMS-Personalized Medical System), 개인별 맞춤운동관리서비스(PTS- Personalized Training System, 개인별 맞춤영양관리서비스(PNS- Personalized Nutrition System), 개인별 맞춤힐링서비스(PHS- Personalized Healing System)로 구성된다.

개인별 맞춤의료시스템(PMS-Personalized Medical System)는 1대 1 개인주치의 서비스다. 주치의와의 면담을 통해 이상소견이 발생할 경우 각 분야의 최고 의료전문가의 진료와 치료를 받도록 한다. 특수검진 프로그램은 향후 발생 가능성이 높은 질병과 기대수명을 사전에 인지할 수 있어, 진정한 의미의 예방의학이라 할 수 있다.

PTS(Personal Training System)는 개인별 맞춤운동관리서비스다. 케이유웰링의 스포츠클리닉은 일본 뼈통증 전문가인 니시무라, 김연아 선수 트레이너로 유명한 박상현 헬스트레이너 등 세계적인 전문 헬스플래너들로 구성돼 있다. 주치의와 헬스플래너가 회원 한 사람을 위해 최적화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개인별 맞춤영양관리서비스인 PNS(Personal Nutrition System)은 단순한 건강식단 프로그램이 아니다. 최첨단 검사와 사상체질 진단을 거쳐 만들어진 맞춤형 영양관리 프로그램이다. 특히 개인 영양상담을 통해 몸에 필요한 영양소 처방, 영양소 흡수율을 높일 수 있는 조리 방법, 사상체질별 식품 등 식생활 가이드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PHS(Personal Healing System)는 개인별 맞춤힐링서비스로 회원에게 국내에선 첫 선을 보이는 나노수소수 스파를 제공한다. 이 스파는 세계 최초로 천연식물소재를 이용한 나노버블수소 산소초고농축액적화 친환경기술(Nanobubbles Hydrogen/Oxygen Echogreen Technology)를 통해 탄생했다. 나노수소수 스파를 받으면 노화방지,피로회복,질병예방,근육피로감회복,숙취해소,배변이뇨작용,혈행개선,피부미용,피부혈행개선,피부보습,피부세정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VVIP 위한 맞춤형 원스톱 서비스

케이유웰링의 이호식 대표는 “케이유웰링은 모든 힐링 프로그램을 한 자리에서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라며 “주치의와 전문 플래너의 종합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각각의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방식”이라고 설명했다.

케이유웰링은 역삼동에 위치한 케이유 웰링 타워 준공을 앞두고 회원권을 선분양 중이다. 역삼동 웰링타워에서 모집하는 인원은 만 21세 이상의 성인남녀로 개인과 법인 모두를 포함한다.

계약금은 가입금액의 10%로 상품에 따라 400만원에서 800만원이며 입금과 동시에 예약신청이 가능하다. 케이유웰링의 1인 회원의 입회가격은 연회비를 포함해 4500만원이며 가족회원에게는 특별혜택이 적용돼 가족 수에 상관없이 6000만원이다.

케이유웰링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가입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일 무료체험권 증정 등이 주어진다. 지금 바로 가입하는 기명회원의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전문 골프 플래너의 전문적인 코치와 사상체질학의 권위자인 임동구박사로부터의 체질분석 등의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케이유웰링타워에는 스포츠클리닉을 비롯한 스파테라피, 건강카페 Healthy Table, 고급 이탈리아 레스토랑 웰링본테 등이 들어선다. 상세한 자료나 상담이 필요한 분들은 고객의전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의전화 02-555-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