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달력,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반전매력

입력 2014-12-03 02:12


가수 아이유의 팔색조 매력이 드러나는 2015년 달력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일 아이유 소속사 로엔트리 측은 아이유의 공식 팬카페 '유애나'를 통해 '2015 아이유 캘린더'에 수록 예정인 이미지 중 몇 컷을 사전공개했다.

사진 속 아이유는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선보여 시선을 끌었다. 한 사진에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넘치는 올림머리에 입에는 꽃을 물고 청순미를 한껏 발산하는가 하면 또 한장의 사진에서는 과감하게 검정색 속옷이 그대로 드러나는 시스루 의상을 입고 잘록하게 들어간 허리라인을 뽐내는 등 반전 모습을 공개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아이유 2015 캘린더'는 국민 여동생에서 어엿한 숙녀가 된 아이유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5 아이유 달력'은 인터파크, 핫트랙스, 예스24, 알라딘 등 각종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오는 17일부터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아이유 달력에 네티즌들은 "아이유 달력, 아이유한테 이런 매력이?" "아이유 달력, 굉장해" "아이유 달력, 완전 반전이다. 꼭 사고싶다" "아이유 달력, 아이유 노래도 너무 좋아요" "아이유 달력, 다른사진들도 기대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