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의 겨울방학캠프, 학생들이 몰리는 곳은 따로 있다!

입력 2014-12-02 17:41


얼마 전 치룬 64만여 명의 201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최고의 '물 수능'이라는 오명을 쓰게 된 탓에 벌서부터 내년을 기약하며 재수생활을 시작하려는 학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재수를 마음 먹은 수험생뿐 아니라 이제 곧 고3이 되는 많은 학부모들까지 큰 논란이 발생된 만큼 내년 수능에 대한 많은 걱정과 두려움을 안고 사교육 업체들의 입시설명회에 주목하고 있다.

50년간 대학입시전문 학원으로써 매년 상위권 대학 합격자를 다수 배출하고 있는 ‘남양주 대성 기숙학원’에서는 2016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성 기숙학원의 관계자는 내년의 입시 전략에 대해 “일단 영역별 성적에 따라 전략을 수립해야 하며, 겨울방학을 전략적으로 보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방학은 성적상승을 위한 기회로 시간 관리와 학습관리를 동시에 해야 하고, 최적의 환경과 입시에 최적화 되어있는 기숙학원의 겨울방학캠프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기숙학원은 규칙적으로 짜인 일정표에 따라 생활하면서 학생들이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모든 여건이 마련돼있다. 특히, 대성은 학습관리부터 생활관리, 입시관리까지 대입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통해 수시와 정시 원서접수 전 개인별 상담을 진행하고 전체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수시 입시설명회와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의 입시설명회 등을 통해 변화되는 입시에 맞춤 커리큘럼과 입시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명문대 출신의 특급 강사진 구성은 물론, 엄격한 지원 자격 기준을 두고 선별하기 때문에 상호 경쟁을 통한 시너지효과로 능률을 극대화 시키는 학습프로그램을 마련 중이다. 또한 자율학습 시 교사와의 1대1 클리닉을 통해 개별적으로 취약한 부분을 보충할 수 있고, 1인 2담임제, 심야 사감제를 둬 학생들의 안전에도 24시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예비 고1, 고2, 고3을 위한 겨울방학캠프의 커리큘럼은 국, 영, 수, 사회, 과학, 한국사 등 수능 전 과목에 대한 핵심개념 정리 및 논술로 구성된다. 특히 논술은 대성학원 최고의 대표 강사진이 총출동해 화제가 되고 있으며 대학별 고사에 맞춰진 심도 높은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인문계 논술은 배경지식과 문제 해결 능력 향상에 초점이 맞춰지며, 자연계 논술은 실전 중심으로 수업이 짜여진다. 학생들은 개강하는 12월 31일에 반편성 고사를 통해 수준별 반편성 후 수업을 진행하게되며, 2월 1일까지 한 달여 간 남양주 대성학원 기숙학원에서 수능에 대한 열정을 불태우게 된다.

겨울방학 캠프 이외에도 남양주 대성 기숙학원은 내년 수능에 또다시 도전하는 학생을 위한 재수조기 선발반 수강생도 모집 중이다. 자세한 정보 및 접수 방법은 홈페이지(http://www.namyangjuds.co.kr)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