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특성화고 취업/진로교육 및 방송홍보 지원

입력 2014-12-02 15:23
수정 2014-12-02 15:32


대한민국 대표 경제방송 한국경제TV가 전국 특성화고등학교 대상으로 취업 진로교육 및 방송/언론홍보 지원 사업을 한다.

전국 450여개 특성화고는 매년 학생들의 취업률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취업/진로교육을 시행하고 있다.

한국경제TV는 질 높은 교육서비스 지원과 학교를 적극 홍보할 수 있는 방송홍보 지원서비스를 제공하여 특성화고의 열악한 취업/진로예산의 한계를 극복하고 향후 학생들의 올바른 진로설정과 취업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올해 한국경제TV는 경기북부의 명문 특성화고 파주세경고등학교의 ‘2014 SG캠프’를 개최한데에 이어 국내 유일의 FTA 특성화고 용인정보고등학교의 ‘2014 비전리더십 캠프’를 진행했다.



한국경제TV는 이번 캠프에서 학생들이 직접 체험하고 몸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취업/진로 교육을 진행했다. 특히 생생한 교육현장을 직접 카메라에 담아 기사보도를 하고 대외 홍보영상을 제작하여 학교에 지원했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 FTA 특성화고로 지정된 용인정보고등학교와 MOU를 체결하여 향후 용인정보고가 특성화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한국경제TV에서 교육 인적자원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언론 홍보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갈수록 대졸 취업률이 낮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고졸 취업률을 높이기 위한 한국경제TV의 특성화고 취업/진로교육 지원 사업이 기대된다.

※ 한국경제TV 특성화고 취업/진로교육 지원사업 문의 Tel. 02)6676-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