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이 김옥빈과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지난 1일 배우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희준에게 물어본 결과 김옥빈과 유럽여행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두 사람은 드라마 종영 즈음 연인으로 발전했다. 1~2개월 정도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고 열애설 보도 직후 신속하게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김옥빈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이희준과의 열애 사실을 바로 인정했다. 이 관계자는 "유럽여행 중인 김옥빈과 직접 전화로 확인했다. 보도 내용이 다 맞다고 했다. 사귄 기간은 1~2달 정도라고 하더라"고 밝혔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체코 프라하에 거주하고 있는 한 시민이 김옥빈과 이희준으로 보이는 남녀가 개인 가이드와 동행해 여행을 즐겼다며 사진과 함께 목격담을 공개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기 시작했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지난 5월부터 지난달까지 방송된 JTBC '유나의 거리'에서 각각 유나와 창만 역을 맡아 연인호흡을 맞추면서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잘 어울리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희준 헤어진지 오래 안됐는데 능력자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여행까지 벌써?"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