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김옥빈 열애, 현재 동반 유럽여행중…"전 연인 노순산나와 결별한 지 한 달만에"

입력 2014-12-02 02:04


결별 한 지 얼마 안된 이희준이 열애중인 것으로 나타나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 1일 김옥빈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 중"이라며 "두 사람은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 쯤 연인으로 발전해 현재 교제한지 1~2달 됐다"고 밝혔다.

앞서 체코 프라하에 거주하고 있는 한 시민이 1일 한 매체에 이희준과 김옥빈이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을 전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최근 JTBC '유나의 거리' 종영 후 인터뷰를 마친 후 각각 유럽여행길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같이 출발하진 않았지만 현지서 만나는 '시간차 데이트'를 즐기는 등 오붓한 모습을 보였다며 "흐릿하고 작게 나온 사진이지만 두 사람의 모습임을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지난 달 이희준은 공개 열애 중이던 배우 노수산나와 3년 열애 끝 결별했다고 선언한 바 있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노수산나 결별 이희준 김옥빈 열애, 어머나 한달만에 속전속결”, “노수산나 결별 이희준 김옥빈 열애, 양다리 의혹이 일겠군”, “노수산나 결별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럴 수가 벌써?”, “노수산나 결별 이희준 김옥빈 열애 좀 그렇네”, “노수산나 결별 이희준 김옥빈 열애, 빨리도 만난다”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