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의 결별 소식이 알려진지 채 한 달도 되지 않은 1일 오전 김옥빈과의 열애설이 보도돼 화제가 되고 있다.
체코 프라하에 거주하고 있는 한 시민이 이날 한 매체에 두 사람이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을 전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이날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이희준과 김옥빈이 1~2개월 전부터 교제하고 있다"면서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 즈음에 좋은 감정으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고 밝혔다.
같은 날 김옥빈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또한 “교제 중인 것이 맞다”며 “교제를 시작한 시점은 최근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희준과 김옥빈이 함께 떠났다는 유럽 여행에 대해서도 "유럽 여행도 같이 간 것이 맞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희준 김옥빈 열애, 축하해요", "이희준 김옥빈 열애, 예쁜 사랑하세요", "이희준 김옥빈 열애, 부럽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김옥빈 진짜 예쁘네", "이희준 김옥빈 열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시기가 좀 그렇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희준과 김옥빈은 최근 종영한 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사진=코스모폴리탄/ 한경DB/ 영화 '박쥐'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