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승환이 JTBC '보고합니다! 5시 정치부 회의'(이하 '정치부 회의')에 오프닝 타이틀곡을 제공했다.
1일 JTBC 측은 "이승환의 10집 음반 'Dreamizer'의 수록곡 '단독전쟁'을 편곡해 '정치부 회의'의 오프닝 곡으로 내보낸다"라고 밝혔다.
최근 '정치부 회의' 측은 이승환에게 곡 제공을 요청했다. 마침 '정치부 회의'의 독특한 콘셉트와 내용을 눈여겨봤던 이승환은 아무런 대가없이 곡을 선물하겠다는 의사를 전했고, 이에 '단독전쟁'이 '정치부 회의'의 오프닝 타이틀곡으로 낙점됐다. '단독전쟁'은 이승환이 '정치부 회의'를 위해 직접 고른 전형적인 이승환표 '록사운드' 곡이다.
이에 대해 이승환은 "'정치부 회의'가 정치권력을 견제하는 바른 감시자로 우뚝 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단독전쟁'을 골랐다"라며 "성역 없는 비판과 공정한 보도를 통해 새로운 정치 시사토크의 지평을 열어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치부 회의'는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승환 '정치부 회의', 꼭 공정한 보도 해야겠네요" "이승환 '정치부 회의', 이승환 통 크네" "이승환 '정치부 회의', 역시 멋지다" "이승환 '정치부 회의', 저 노래 내가 좋아하는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JT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