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과 모델 이현이가 ‘속사정쌀롱’ MC 합류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누리꾼 사이에서 모델 이현이에 대한 관심이 폭발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JTBC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속사전 쌀롱’ 녹화에는 새 MC 허지웅, 이현이와 기존 MC인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 강남이 첫 호흡을 맞췄다.
이현이는 177cm로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연예계 데뷔했다. 이현이는 이화여자대학 경제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다.
데뷔 이후 이현이는 2008년 화장품 브랜드 맥(MAC) 모델, 패션쇼 샤넬, 구찌, 페라가모, 에르메스, 비비안웨스트우드 모델로 활약했다.
이현이는 과거 배우 조인성과 함께 한 맥주 CF에 출연한 걸 계기로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 ‘조인성 포옹녀’로 화제가 됐던 바 있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매력있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이거 엄청 재밌음",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다음주가 기대되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아 반하겠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완전 매력적인 여자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흥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JTBC는 지난달 30일 “허지웅과 이현이가 JTBC 예능프로그램 ‘속사정 쌀롱’의 새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사진=카스 광고 캡처/ 한경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