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새 MC 전격합류.."이현이 혹독한 신고식 치르기도"

입력 2014-12-01 08:08


허지웅 이현이가 JTBC '속사정 쌀롱' 새 MC로 합류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30일 JTBC '속사정 쌀롱' 측은 "최근 진행된 '속사정 쌀롱' 녹화에 허지웅과 이현이가 새로운 MC로 참여했다"며 "기존 MC인 윤종신, 진중권, 장동민, 강남과 '찰떡 호흡'을 맞춰 준비된 MC로서의 면모를 보였다"고 밝혔다.

이어 "날카로운 시선으로 자신만의 입담을 뽐내는 허지웅과 모델계의 김구라로 불리는 이현이가 합류함으로써 인간 심리에 대해 더욱 예리하고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히 두 사람은 첫 녹화에서 인간 심리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보여주며 토크에 밀도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토크쇼 MC로 첫 도전을 하게 된 이현이는 기존 MC들과의 만남에서 혹독한 신고식을 치르기도 했다고 전해졌다.

한편 허지웅 이현이가 첫 출연하는'속사정 쌀롱'은 오는 12월 7일 일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허지웅은 역시나 말을 잘 한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뭔가 느낌이 다르다", "허지웅 이현이 속사정 쌀롱, 왠지 너무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