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유라 가상부부가 처가댁을 방문한 가운데 유라의 집이 공개됐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장인, 장모님을 만나러 울산의 유라 집을 찾은 홍종현, 유라 가상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홍종현은 울산에 위치한 유라의 집을 방문하기 위해 장인, 장모님께 선물로 가운을 고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집에 도착하자 홍종현의 장인어른이자 유라의 아버지는 두 사람에게 “왜 이렇게 진도가 안 나가냐.”라고 한탄하며 두 사람 사이의 지지부진한 스킨십에 답답함을 표하기도 했다.
이에 두 사람은 당황한듯한 모습을 보였고 유라의 어머니가 나서며 “연애도 못하고 결혼생활을 시작했는데 서로 알아갈 시간이 더 필요하겠다.”라고 말하며 아버지의 말에 반대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한편, 방송에서 화제가 된 부분은 바로 유라의 울산 집에 관한 것. 방송을 통해 공개된 유라의 집은 눈부신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대리석 바닥과 가구,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까지 갖추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가상 사위 홍종현을 위해 고래 고기와 회 등 푸짐하게 준비된 식탁이 마치 잔칫상 버금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우결’ 유라의 집 공개에 누리꾼들은 “홍종현 유라, 유라네 집 좋다” “홍종현 유라, 유라 어머니 진짜 홍종현 좋아하는 듯” “홍종현 유라, 진짜 둘이 결혼하는 거 아냐?” “홍종현 유라, 집이 무슨 레스토랑인줄”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