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과 권진아의 리메이크곡 '잊지 말기로 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영상 속 김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성시경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머트는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시경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윈터 원더랜드(Winter Wonderland)'의 선공개곡 '잊지 말기로 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뮤직비디오 영상 속 미모의 여배우 김열 역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김열은 뛰어난 미모로 이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인터넷 얼짱'으로 알려져 있는 여배우로, 올해 초 권상우와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 광고 촬영으로 이슈가 됐다.
또한 김열은 현재 방영중인 KBS 2TV 드라마 '왕의 얼굴'에서 갑이 역으로 출연 중이며, 오는 2015년 1월 개봉 예정인 영화 '워킹걸'에도 출연해 신인답지 않은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다재다능한 배우다.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티저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아하",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김열이었구나",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노래 기대된다",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뮤직비디오 좀 있으면 공개하네", "성시경 잊지 말기로 해 기대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앞으로의 행보가 더 궁금해지는 배우 김열이 출연한 성시경과 권진아의 콜라보 리메이크곡 '잊지 말기로 해' 뮤직비디오는 오는 12월3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