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과외’ 성시경, 캠퍼스 내 키스 장면 포착 '상대는 누구?'

입력 2014-11-28 10:46


‘띠과외’ 성시경의 키스사진이 공개됐다.

28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 5회에서는 김성령과 함께 모교인 고려대학교를 방문한 성시경의 모습이 그려지는 가운데, 성시경의 키스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대 캠퍼스에서 키스를 하는 듯한 성시경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성시경은 상대방의 어깨를 감싸는 매너 손, 완벽한 키스 사진을 위한 고개 각도, 수많은 관중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안정적 자세를 뽐내며 키스의 정석을 보여줘 캠퍼스를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는 대학시절 추억이 담긴 장소를 소개하는 성시경의 모습으로, ‘첫 키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성시경은 김성령을 캠퍼스 커플의 핫플레이스로 안내했고, “엄청 좋은 분위기가 있는 곳이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 장소가 유명하게 된 이유를 의문의 상대와 함께 ‘첫 키스 퍼포먼스’로 설명해 주변에 경악과 웃음을 선사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성령은 “내가 사진 찍어줄게”라며 파파라치로 변신해 성시경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는 데 열정을 쏟아 폭소를 유발했다. 또한 성시경은 “대학교 키스하러 오는 데가 아니야. 왔더니 키스하게 되는 거지”라며 학생들에게 ‘키스학 개론’을 펼쳐 캠퍼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김성령·성시경, 송재호·진지희, 정준하·김희철·지헤라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버킷리스트를 배워보는 유쾌 발랄 리얼 과외 버라이어티 ‘띠과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MBC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