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댄스계의 이단아' 등장, 엑소-블락비도 인정?

입력 2014-11-27 17:46


임창정의 '임박사와 함께 춤을'의 뮤비가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임창정이 '임박사와 함께 춤을' 뮤비 공개와 동시에 댄서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임박사와 함께 춤을'로 돌아온 임창정은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임박사와 함께 춤을"이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게시글에서 "댄스 머신이 나타났다! 그 누구도 상상할 수 없던! 엑소도! 블락비도! 방탄이들도! 인정할 수밖에 없었던 댄스계의 이단아! 신인이라곤 도저히 믿기 힘든 폭발적 무대 매너! 당신의 눈을 의심케 할 춤꾼의 정석이 강림할 것이다"라고 재치있는 말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사진 속 임창정은 댄서들과 함께 최근 공개한 신곡 '임박사와 함께 춤을'의 포인트 안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댄서들과 함께 형형색색의 트레이닝 복을 단체로 맞춰 입은 모습이 팬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대박",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신나네",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사진 귀엽다",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댄서들이랑 친해보여", "임창정, 임박사와 함께 춤을,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임창정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