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평동 테크노밸리 에스앤호텔(S&hotel) 오픈

입력 2014-11-27 16:40


대전 유성구 관평동 테크노밸리에 새롭게 오픈 한 에스앤호텔이 고객맞이에 나섰다.

S&호텔은 지상 10층의 규모이고 주차장 지상70대 지하30대 주차가 가능하며 비즈니스, 부띠끄, 스위트룸 등 실의 다양한 객실을 갖추고 있다.

에스앤호텔은 모든 투숙객들에게 조식을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으며 비지니스센터, 레스토랑, Bar, 소규모 세미나실 등이 준비 되어있어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또한 S&호텔의 1층에 위치한 AMAR(아마르)레스토랑은 브라운의 모노톤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고객들의 눈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고급스럽고 안락한 내부에는 편안하고 특색 있는 테이블과 의자, 소품 등을 이용하여 멋스러운 느낌을 준다. 이에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나 소개팅, 모임장소 혹은 가족들과 함께 하는 외식장소로 추천할 만하다.

고급스러운 레스토랑의 분위기로 메뉴의 가격대가 비쌀 것이라는 생각과 달리, 대부분의 메뉴는 비교적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형성 되어있으며 인근 아파트의 주민, 연인, 젊은 층의 학생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대전레스토랑, 관평동 맛집으로 거듭날 것으로 보여진다.

테크노벨리 에스앤호텔 관계자는 “S&호텔 고객들의 편의와 다양한 취향을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고객들을 내 가족처럼 모시겠다는 신념으로 모든 직원들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