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11-27 18:36
수정 2014-11-28 12:44


수수료 없는 해외직구몰 스냅샵이 28일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BLACKFRIDAY LIVE'를 오픈합니다. 미국의 최대 세일 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가 다가오면서 각종 포털 사이트에는 실시간 검색 상위 키워드로 ‘블랙프라이데이’가 떠오르고 있는데요, 한국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핫딜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그러나 직구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초보 직구족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스냅샵은 28일 400여개의 해외 브랜드와 스토어의 ‘핫딜’ 상품을 모아서 실시간으로 중계해주는 '블랙프라이데이 라이브'를 제공합니다. 시시각각 변동하는 가격과 재고 현황을 모바일에서도 한눈에 보고, 특히 20초만에 끝나는 원클릭 결제와 결합돼 있어 빛을 발할 것으로 보입니다. 그 외에도 첫 구매시 무료로 교환과 반품을 해주는 행사, 2개 이상 구매시 해외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스냅샵은 한글로 된 사이트에서 해외 사이트의 제품을 원화 가격으로 보고, 주문 즉시 해외 사이트에 자동주문이 되는 시스템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는 겨울 추위에서도 날씬해 보이고 싶은 여심을 사로잡는 ‘캣(CAT) 다운 자켓’을 선보입니다.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기장에 에이(A) 라인이 돋보이는 여성 롱다운 점퍼로 한 겨울 강추위로부터 지켜 줄 겨울 필수 아이템입니다. 심플한 실루엣에 하의를 덮는 코트 스타일로 모직 코트보다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어 여성들이 추운 겨울에도 오피스룩, 캐주얼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라네요. 충전재 중량감에 비해 가벼운 착용감과 발수 가공된 겉감은 눈이나 비에 젖지 않아 야외 활동에서도 유용하게 입을 수 있으며, 안감에 배색 컬러를 사용해 멋스럽습니다. 블랙과 베이지 두 컬러입니다.



스톤헨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에디션 네크리스인 더블스톤 네크리스와 물방울 네크리스를 다음달까지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더블스톤 네크리스는 주얼리를 365일 착용하는 이들을 위해 양면으로 제작된 주얼리입니다. 14K 골드 소재의 펜던트 앞면과 뒷면에 세팅된 스톤이 다른 형태입니다. 앞면은 0.07캐럿 다이아몬드가, 뒷면은 0.01캐럿의 블랙, 블루, 루비, 꼬냑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물방울 네크리스는 사랑스럽고 은은한 느낌의 로즈 골드와 화사한 화이트 골드, 고급스러운 옐로우 골드 3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55만원 상당의 0.1캐럿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39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모든 구매자에게 다양한 쿠폰이 들어있는 2015년 다이어리와 특별 제작된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합니다. 시계를 구매하면 실버 진주 이어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젤(Diesel)은 11월 마지막 주 금요일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28일 단 하루동안 할인 혜택과 디젤만의 특별한 케틀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는 시계 및 주얼리를 제외한 매장 내 모든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유니크한 데님 아이템에도 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데님을 구매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홍대에 위치한 아시아 최초의 케틀콘 전문점, 파퍼스 케틀콘과 함께 디젤의 색깔을 더해 브랜딩한 디젤 블랙 프라이데이 케틀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케틀콘의 패키지 디자인에는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를 선보이며 아티스트 김기조가 참석해 디젤만의 차별화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냈습니다.



알도(ALDO)는 28일 하루 연중 최대 세일인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최초로 진행합니다. 알도 코리아 홈페이지 기준으로 0시부터 24시까지 전 품목 50% 할인이 적용됩니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평소에 구매하고 싶었던 제품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깜짝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한 화끈하고 쿨한 이벤트이다. 알도의 베스트 셀러 웨지 힐, 슬립온과 최근 신제품인 펑키 레오파드 스니커즈 플레시(FLASCH)도 포함되어 놓칠 수 없는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습니다.



오야니(orYANY)는 30일 코엑스 도심공항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콘셉트인 ‘URBANÐNIC’을 그대로 담아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꾸며졌습니다. 플래그십 스토에서는 최고급 가죽 소재가 사용된 컬러풀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오야니는 플래그십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다음달 1일에 샐러브리티를 초청한 오픈 세레모니를 진행할 계획이며 13일에는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수진이 직접 패션 스타일링 토크를 진행합니다. 오야니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코엑스몰 플래그십 스토어의 성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며 앞으로도 유통망 확장에 힘써 고객들의 접근성을 좁혀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알로봇(R.ROBOT)은 2015년 신학기를 앞두고 감각적 컬러와 디자인의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알로봇 신학기 책가방은 로봇 캐릭터 스타일과 로봇 캐주얼&클래식 스타일, 로봇 유니크 스타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알로봇 고유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디테일도 보완해 등받이 메쉬 쿠션이 허리를 편안하게 받쳐주며 가방 전면의 보조 포켓과 별도의 필통 세트가 구성되어 있어 아이들이 직접 필요한 소지품을 분류하고 수납하기가 쉬워졌습니다. 알로봇은 이를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공식 블로그에서 ‘우리 아이에게 어울리는 신학기 책가방 추천이벤트’를 진행합니다. 2015년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를 둔 예비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아이에게 어울리는 알로봇 신학기 책가방을 선택하고 추천이유 덧글로 달면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0명의 예비 학부모에게 알로봇 2015년 신학기 책가방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금강제화 헬리한센은 신제품 '리얼 라쿤 퍼 다운'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습니다. 30일 오후 4시 5분 CJ 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실용적이면서도 방풍, 방수, 투습 기능이 탁월한 타슬란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제작됐으며, 다운 프루프 방식을 적용해 내부 충전재인 털이 빠지거나 한쪽으로 쏠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엉덩이 부분까지 완전히 덮을 수 있는 길이로 제작돼 보온 효과도 높다네요. 신제품은 블랙, 그레이, 카키, 레드 등 남성 4컬러, 여성 4컬러로 구성됐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