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 '후끈' 섹시댄스 '위글위글', "무슨 뜻인지 아세요?"

입력 2014-11-26 17:44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댄스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26일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헬로비너스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제이슨 데룰로의 '위글(Wiggle, feat. Snoop Dogg)'에 맞춰 '위글위글' 댄스를 추는 헬로비너스 멤버들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헬로비너스 멤버들은 아찔한 탱크톱과 초미니 팬츠를 입은 채 엉덩이를 격렬하게 흔드는 과감한 댄스를 선보여 남심을 자극했다.

특히 헬로비너스의 멤버 라임은 가수 데뷔 전부터 댄서로 활동할만큼 뛰어난 춤 실력을 지녀 '위글위글' 댄스 영상에서도 자신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헬로비너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MBC '쇼! 챔피언'에 출연해 '끈적끈쩍' 무대를 선보인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이렇게 섹시해도 되나요?",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정도껏 섹시해야지 화가나네요",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역대급입니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헬로비너스 이번에 대박나겠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흥해라",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넘 예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글(Wiggle)은 상하좌우로 씰룩씰룩 움직인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사진=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