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오클리 화보 공개 '이 남자의 매력은 어디까지'

입력 2014-11-24 10:01


배우 이종석이 최초의 한국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은 ‘오클리’의 아이웨어 화보가 공개 됐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이종석은 섹시한 남성미를 느낄 수 있는 모습부터 지적이고 스마트한 모습, 그리고 젊고 생동감 있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이종석은 첫 아이웨어 촬영에 걱정하던 모습과는 달리 모델 출신답게 수트에 멋지게 아이웨어를 소화하며 현장의 수많은 스텝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오클리 마케팅팀 관계자는 “모델 발탁 소식이 전해진 이후, 한류 스타답게 국내는 물론 해외의 팬들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문의가 이어져 이종석씨의 인기에 다시 한 번 놀랐다”며 “화보 공개 후 더 많은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이종석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은 다양하고 새로운 컨셉들로, 베스트 컷을 선정하는 데 있어서 많은 고민이 있었을 정도였다”라며 모든 컷을 공개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외에 더 많은 미공개 화보는 오클리 홈페이지 및 전국 매장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에 실리지 못한 B컷 및 메이킹 영상도 곧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종석은 현재 SBS 드라마 ‘피노키오’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