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이상민 셀프디스 룰라 MV… "다 범죄자에 나는 얼굴이 변했어.“ 김지현 깜짝등장!

입력 2014-11-23 11:08


‘SNL 코리아’ 이상민편에서 이상민 셀프 디스 뮤직비디오에 룰라 멤버 신정환 고영욱 김지현이 언급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22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SNL 코리아’에서는 메인 호스트로 전 룰라 멤버 겸 방송인 이상민이 출연해 셀프 디스 뮤직비디오 ‘LSM’을 선보였다.

‘LSM’은 이상민의 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로 힘들었던 지난 역경들을 딛고 가수에서 제작자로, 그리고 사업가로 성공했던 시절부터 이혼과 사업 실패로 인한 추락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상민은 “룰라 애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라며 “(신)정환이 (고)영욱. 가끔 면회 갈게”라며 신정환과 고영욱의 이름을 언급했다. 이어 이상민은 “알아보기 힘들겠지만, 김지현”까지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선글라스를 쓰고 등장한 룰라의 김지현이 깜짝 등장했다. 김지현은 양악수술로 조금은 달라진 외모를 언급하며 “망했어. 다 범죄자에 나는 얼굴이 좀 변했어. 우리 다 개털 개털 개털”이라고 셀프 디스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가수 스윙스가 마지막으로 등장해 “이 머저리가 저지른 실수만 안 해도”라며 이상민을 디스했다가, 오히려 이상민에게 “내일모레 군대 갈 XX가”라며 면박을 당해 또 한번의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