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 ‘진짜가 나타났다’ 활동 중 리더 원준 조촐한 생일파티

입력 2014-11-22 11:56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리더 원준의 조촐한 생일 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KBS2 ‘뮤직뱅크’로 두 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Real Talk)'의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 소년공화국이 늦은 밤 자신들의 연습실을 찾아 리더 원준의 생일파티를 가졌다.

소년공화국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리더 원준이 한 개의 초가 꽂혀진 생일 케익을 들고 멤버들과 환하게 웃고 있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진짜가 나타났다'로 바쁜 컴백활동과 멤버 수웅의 대입 수시전형 합격소식과 함께 리더 원준의 생일까지 즐거운 11월을 보내고 있으며 타이틀 곡'진짜가 나타났다'는 게임 속 주인공(Video Game)에서 시작해 여친 바보('예쁘게 입고 나와)로 이어진 ‘판타지 3부작’의 완결편이다.

이번 미니앨범 'Real Talk'에는 또 하나의 타이틀 곡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수준 높은 R&B 넘버 '인형' 및 리더 원준이 직접 작사/작곡한 '몽유', 그리고 신사동호랭이가 참여한 'Pump' 및 '가운데'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소년공화국은 21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22일 MBC '음악중심과 2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진짜가 나타났다'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