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피부로 산다'를 슬로건으로 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가 이마트와 손잡고 출시한 '솔루시안' 4종, '솔루시안 블루' 2종, '솔루시안 라이브' 5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솔루시안 데이' 이벤트가 이마트에서 진행 중이다.
해당 제품은 솔루시안 라인으로 이마트와 함께 출시한 제품이다. 이는 대표 아이템인 '3초 세럼' 1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으로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 지난 13일부터 할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해당 '솔루시안' 라인은 '3초 세럼'을 포함, '정화토너', '보습크림', '광채오일' 4종으로 구성됐으며 자연의 신선한 에너지를 피부에 고스란히 전한다.
특히 '솔루시안 3초 세럼'은 세안 후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세안 직후 3초 안에 사용하는 첫 번째 세럼으로 현재 10만 병 이상의 판매율을 돌파했다. 기존 화장품이 물기를 닦아낸 후 낮아진 피부 수분도를 높이기 위해서 사용했다면 3초 세럼은 세안 직후 높은 수분을 그대로 유지시켜주는 신개념 보습 화장품이다.
또한 함께 할인 행사 중인 '솔루시안 블루' 라인 2종은 모공을 타이트하게 관리하여 피부결을 매끈하게 만드는 '모공세럼'과 메마르고 예민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진정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로 '솔루시안 라이브'는 상처 치유력이 뛰어난 '톱풀'을 주원료로 사용해 피부 자생력을 높이는 제품으로, 매월 새 제품을 생산 판매해 신선함을 유지하고 언제 제조되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품 전면에 신선 제조월을 크게 표시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열에 약한 식물 고유의 비타민, 유기산 등의 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증열없이 저온에서 추출하는 '저온감압추출법'을 적용했다.
'톱풀 클렌저', '톱풀 미스트', '톱풀 에센스', '톱풀 크림', '동백 오일'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솔루시안 라인 제품은 전 품목 30% 할인 가격으로 26일까지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