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국물떡볶이로 유명한 KRFS, 무점포소자본창업으로 인기몰이 중

입력 2014-11-21 16:41


불황이 끝이 없는 현재 창업시장에 간편 조리식품 창업인 무점포소자본창업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1인가구의 증가, 야외활동 인구증가 등으로 인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레알국물떡볶이로 유명한 KRFS에서 런칭한 누들4종(레알불끈짜장면, 레알불볶음짬뽕면, 레알해물얼큰짬뽕, 레알갈릭크림 볶음면) 제품이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기존제품인 레알국물떡볶이, 레알치즈떡볶이, 레알떡라볶이 3종을 판매중인 서울 대형 프렌차이즈 PC방 관계자에 의하면 ''PC방에서 한끼를 때울 수 있는 사발면을 대체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으로 KRFS의 누들 4종제품이 인기를 더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운닭발소스를 첨가한 불끈짜장면, 직화맛을 더한 불볶음짬뽕면,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해물 얼큰짬뽕, 마늘과 치즈향이 가득한 갈릭크림 볶음면 총 4종은 전자레인지 2분 30초면 한끼식사로 거뜬하며, 불지않는 생생면과 액상이 아닌 편리한 분말 스프로 최고의 맛을 완성시켰다.

특히 모디슈머(제품을 기존 조리법을 따르지 않고 자신이 재창조해 내는 소비자)가 유행인 요즘 불닭볶음면 과 짜장 라면을 콜라보한 신계념 불끈짜장과, 고소함과 신선함을 더해 풍부한 맛을 내는 갈릭크림 볶음면은 특히 여성 고객에게 인기다. 유통기한은 상온 6개월로 안정적으로 유통할 수 있다.

이번 누들 4종 출시는 생산 전부터 많은 유통회사와 소매점 점주님들,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아왔고, 현재 PC방, 마트, 매점등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인 레알국물떡볶이를 포함한 레알시리즈 떡볶이3종 외 레알누들제품 4종 출시로 기존 떡볶이 3종으로 영업을 해오던 총판 대리점 사장님은 이제 누 들제품 추가로 7개제품으로 영업 할 수 있게 돼서 수익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김규태 대표는 현재 난무 하고 있는 무점포소자본창업에 당사 이익만을 추구하지 않고, 무점포소자본창업 대리점주님들과 윈윈 하는 전략으로 대리점 점주님들의 최대 수익과 올바른 먹거리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을 약속했다.

1천만원 이하 무점포소자본창업이라지만, 본인 적성이나 이익률이 낮을 경우 폐업률이 많은 만큼 KRFS는 490만원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고, 타사와는 다르게 1년전에 폐업 시 100만원을 환불해준다.

본사에서 직접 재고관리와 배송을 담당하기 때문에 좀더 편하게 사업을 진행할 수 있고, 별도의 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 본사에서 바로 창업주에게 공급이 되기 때문에 마진율도 좋다.

창업비용 8~9백, 2~3제품밖에 없는 타회사 보다 경쟁력있고, 무점포소자본창업으로 안정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KRFS는 경상북도 경상남도와 지사 계약을 채결하고, 서울 경기 및 전국 시도 총판 대리점 사장님 모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주부, 투잡, 초보자도 영업이 가능하며 강원, 충청, 전라지사및 전국 각 시도 대리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rfs.co.kr)나 전화 (1661-3250)로 문의 가능하다.